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여정 샤넬코트 협찬 뜻밖의 여정

by #~%/ 2022. 5. 9.



728x90
반응형

윤여정

 

윤여정 뜻밖의 여정

 

뜻밖의 여정에서 윤여정은 고가의 옷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배우가 아니었다면 패션 디자이너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뜻밖의 여정'에서는 나영석 PD와 이서진 감독이 배우 윤여정의 미국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윤여정의 바쁜 미국 일정이 계속되자 나영석 PD는 윤여정의 매니저로 이서진과 합류했다. 윤여정은 한국에서 가져온 박하를 못 먹게 하는 바쁜 일정을 소화했고, 나영석 PD와 이서진 PD가 도착하자 자리를 옮겨 심호흡을 했다.

 

윤여정


이서진 감독의 첫 번째 임무는 윤여정의 짐 정리다. 윤여정의 트렁크에는 오스카 시상식에서 입는 C사 드레스가 나왔고 윤여정은 "내가 처음 왔을 때 아무도 나에게 관심을 가져주지 않았다. 그는 “그때 상을 받지 못했을 때였다”고 회상한다.

 

728x90


이에 이서진은 "내가 포장해버릴까 두렵다"고 답했고, 윤여정은 "구겨지면 안 된다. 어른이 시키는 대로 하세요.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에 윤여정은 "그런 애를 매니저로 뽑은 너가 이상한 놈들"이라며 제작진을 탓했다. 처음부터 윤여정의 매니저 역할보다 연기에 더 관심이 많았던 이서진은 첫 미션부터 위기를 맞았다. 이서진은 방금 선반을 벗고 롱드레스를 걸었다.

 

뜻밖의 여정


이에 윤여정은 지난해 아카데미 시상식을 회상하며 “뜻밖의 상이었다. 나는 옷을 기부하는 사람이 아니라 누구인가? 제안이 없었습니다. B'여역상만 시상하고 B'여역상은 노미네이트 될 수 없다고 한다. 세상은 이러하다 오스카는 자본주의의 꽃이다. 그는 지난해 협찬을 받은 적이 없다며 “끝의 왕”이라고 말했다.

이에 윤여정은 지난해 아카데미 시상식을 회상하며 “뜻밖의 상이었다. 나는 옷을 기부하는 사람이 아니라 누구입니까? 제안이 없었습니다. B'여역상만 시상하고 B'여역상은 노미네이트 될 수 없다고 한다. 세상은 이러하다 오스카는 자본주의의 꽃이다. 그는 지난해 협찬을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다.

 


윤여정은 "아들이 막 집에 가져가라고 했다. 그는 "어머니가 입고 있던 옷이다. 누구에게도 지지 않았다"며 "내가 산 것 중 가장 피 묻은 것은 10년 전 칸 영화제 당일 산 드레스였다"고 말했다. 윤여정이 입은 드레스가 어울리지 않아 시상식 당일 스타일리스트가 발견했다.

윤여정은 “선생님, 여기서 드레스를 찾았는데 4500유로라고 해요. 6백만원이었던 것 같아요. 서둘러서 개인카드로 결제했다며, 몰라서 당일 제 돈 주고 사서 길이만 줄였다고 한다.

이에 제작진은 윤여정에게 드라마 때문에 비싸게 지불한 옷에 대해 묻자 "샤넬코트를 550만원에 샀는데 평생 입겠다고 했다. 그래서 내 돈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지불조차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윤여정은 배우가 아니었다면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라며 "패션디자이너가 되고 싶었던 것 같아요." 라고 답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