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수나 고혈압 투병 신충식

by #~%/ 2022. 5. 9.



728x90
반응형


배우 신충식이 이수나의 근황이 궁금했다.

신충식은 "20년 동안 매주 연기하고 살았는데 이수나가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신충식은 “가족연기가 끝난 지 20년 정도 됐다. 그는 "20년 정도 됐다. 이어 정대홍에게 "이ㅅ 너에게 무슨 일이? 소식 있어?" 물었다. 정대홍도 이수나에 대해 모른다고 답했다.

이수나는 2016년 고혈압으로 쓰러진 것으로 알려지며 투병 중이다. 신충식은 “오랫동안 드라마를 하면서 거의 부부 생활을 했다. "나는 이수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소식을 물었지만 아무도 몰랐다."

신충식은 2020년 세상을 떠난 배우 고 박윤배에 대해 “박윤배가 죽은 줄 알았다. 박윤배가 있어도 소식이 있다. 근데 윤배는 언제 죽었어라며 그는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내가 가장 아끼는 사람은 이수나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