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미영 전영록 이혼 외국인남편

by #~%/ 2022. 5. 6.



728x90
반응형

 

배우 이미영이 전 남편이자 가수 전영록과 이혼한 후 재혼한 이유를 밝혔다.

이미영은 첫 남편 전영록과 이혼한 뒤 외국인 교수와 재혼했다. 그러나 이 결혼도 오래가지 못했다.

이에 대해 이미영은 "재혼하면 한국을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외국에서 조용히 살고 싶었지만 쉽지 않았어요."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혼한 전남편이 아이를 낳고 나서 달라졌다. “아이들이 저를 보고 있었어요.” 그가 말했다.

이어 그는 "내가 애들한테 그렇게 하니까 이 남자가 차가워지는 것 같아서 싫었다. 아이들은 나의 행복입니다. 노력해서 얻은 행복을 지키기 위해 먼저 이 사람을 버렸다"고 두 번째 이혼 이력을 설명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