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들의 블루스 노윤서 임신 고집 한심해

by #~%/ 2022. 5. 3.



728x90
반응형

 

18세 배현성과 노윤서는 출산을 고집하며 아버지를 울렸다.


우리의 블루스 8회에서는 정인권(박지환)과 방호식(최영준)이 아들 정현(배현성)과 딸 영의 뜻을 꺾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 마지막에 경(노윤서).

정인권(박지환 분)과 방호식(최영준 분)은 아들 정현(배현성 분)과 딸 영경(노윤서 분)이 자신이 자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리고 말다툼을 벌였다. 임신한. . 정인권과 방호식은 서로의 아들딸을 비난하며 목소리를 높이자 시장에 있던 모두가 영광이 정현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방호식은 “아이를 낳아도 잘 살고 있다”며 영주의 딸에게 자신의 전재산이 가득 든 지폐 두 장을 주고 수술을 강요했다. 방호식이 아버지와 혹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처하자 영규는 "그럼 나도 혹이냐"고 말했다. 그리고 나는 바란다. 아빠가 빼려고 했던 손잡이가 내 발에서 떨어졌다. 잘 살기 위해." 그는 도망 갔다.

쇼주는 민선아(신민아)가 묵고 있는 모텔을 찾아갔고, 정현이 찾아왔을 때 “드디어 아빠가 데리러 오실 거다. 당신을 보면 아빠를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간다. 공부하겠다"고 말하며 모텔에서 끝까지 살아남을 준비를 했다. 그러나 방호식은 모텔 주인의 전화를 받고도 딸을 데리러 가지 않았다.

다음날 영주는 감기로 일찍 출발했고, 정현은 학교에 가지 않고 귤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지만, 마을 장로들에게 "진짜 잤어? 양주? » 강옥동(김혜자)만이 정현의 손을 꼭 잡고 위로했다.-수는 임신했다.

정인권은 영경이 모텔에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영경을 찾아가 손목을 잡아당기며 강제로 병원에 가려고 했다. 이를 본 정현은 화를 내며 아버지에게 엎드려 “내가 부끄러운가? 그는 “나는 평생 아버지를 부끄러워해왔다”고 소리쳤다. 방호식은 영광의 딸을 찾아왔으나 그를 보고 다시 쓰러진 정인권을 주먹으로 때렸다.

정인권과 방호식은 경찰서에 갇혔고, 과거 아내가 도박에서 나갔을 때 진짜 거지가 된 정인권은 그를 '앞에서 딸과 일하는 개자식' 냄새 맡는다. 그에게 ". 방호식은 “아들이 때린다고 하면? “죽고 싶다. 그때 내 마음은 이 마음”이라며 정인권에게 원한을 품은 이유를 설명했다.

정인권은 방호식이 한 말을 생각하다가 계단에서 넘어졌고, 방보식은 그를 병원으로 데려갔다. 정인권은 급성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 방호식은 영수의 딸 학교에 갔고, 가정교사는 영수를 받아들인다고 해서 영수를 설득했다. 그러나 방호식은 영주의 딸에게 집을 주겠다고 말하면서도 “인생이 다 뜻대로 되지는 않는다. 인생이 다 그렇지."

방송인 주는 "죽어도 내가 잘못했다고 말하지 않겠다. 내 아이가 죽어가는 것이 잘못된 것인지조차 이해할 수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아빠를 외롭게 하는 아빠, 나는 이 세상의 전부이고 당신을 외롭게 해서 너무 미안해요. 하지만 아빠, 저는 너무 외로워요. "현이와 아이가 있는데 아빠가 없어서 너무 외로워요."

정현은은 정은희(이정은)로부터 정인권의 아버지가 당뇨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집으로 돌아왔다. 당신은 세상 그 누구보다 나의 자랑이었습니다. 그런데 이 아버지가 불명예입니까?" 그는 화를 내며 소리쳤다. 정현은 정인권의 아버지를 꼭 껴안고 "아빠 잘못했어요"라고 소리쳤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