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완규 전처 이혼요구

by #~%/ 2022. 5. 3.



728x90
반응형

가수 박완규가 별거와 이혼 과정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완규는 "1994년 혼인신고를 했다. 군에 있을 때 나이 22세였다. 1997년 '외로운 밤'으로 정식 데뷔했지만 1997년 연봉은 200만원이었다. 그는 당시 밴드의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 때 아들이 태어났다. 인생은 힘들었다. 힘들었지만 그때는 청춘으로 극복하기로 했다"고 힘들었던 순간에 대해 말했다.


박완규는 "둘째가 1998년생이다. '천년의 사랑'이라는 노래는 연봉 200으로 두 아이를 키우기 힘들다는 내용의 솔로곡이다. 돈 벌러 나가.. 기관의 횡포는 엄청났습니다. 나쁜 기관은 돈을 주면 받고, 안 주면 받지 않습니다. 그때 월급으로 10만원을 받았어요. 그는 '천년의 사랑'의 성공 후 "어린 두 아이와 100만원으로 살기가 힘들었다"고 말했다.

박완규는 "앨범을 몇 장 냈냐고 묻자 저주가 돌아왔다. 이 사람은 이미 돈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천년의 사랑'이 흥행한 줄도 몰랐다. 2000년에 그들은 두 번째 앨범을 준비하기 위해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두꺼웠는데 형이 잘 챙겨줄 테니 우표를 받으라고 해서 충실하겠다고 했다. "몇 년 후 내가 보통 보증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박완규는 "최악의 선택은 2000년 이후에 뒷페이지를 보고 계약서에 사인을 하고 집도 데려갈 테니 아내와 아이들을 시골로 데려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집은 회사 이름으로 임대되었습니다. 무슨 일이 생기면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라고 했습니다. 이 스트레스 때문에 계속 보고 있었다. 결국 참지 못하고 떠났습니다. 
그러다가 김태원 할머니를 다시 만났을 때 희망을 봤다. 박완규는 "국민 할머니가 전화를 하셨다. 즉, 노래를 만들어 봅시다. 2011년 1월 아이유 '좋은 날'과의 경연에서 현빈의 '그 남자'와 소녀시대, 부활 '시크릿'이 1위를 차지했다. 나는 가족들과 잘 지낼 수 있다. 아이들의 엄마들과 연락이 닿았는데 우리가 이혼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박완규는 미혼모라면 식비가 면제다. 지금 상황이 잘 되어도 현금으로 전환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지금 내 눈앞에서 아이들이 잘 지내고 있고, 보증서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지겹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결국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