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리 양다리 논란 정리

by #~%/ 2023. 10. 4.



728x90
반응형

 

승리

승리는 빅뱅의 전 멤버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의 이름만으로도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아이돌 스타다.

하지만 최근 승리는 발리에서 두 명의 여성과 함께 데이트를 즐겼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두 여성 A와 B는 승리와 함께 발리에서의 휴가를 즐겼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둘은 같은 데이트 장소에서 만난 것으로 파악되었다.

흥미로운 점은 이 두 여성이 서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는 점이다. B는 승리가 그녀에게 사과하러 온 사진을 A에게 보여주었고, 이를 제보하였다.

더불어 승리와의 채팅 기록과 통화 내용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이 내용에는 승리가 B에게 사귀자고 제안한 적이 없다며 변명하는 내용과 함께, 그가 진심으로 사과하였다는 말도 포함되어 있었다.


승리는 2006년, 지드래곤, 태양, 대성, 탑과 함께 빅뱅이라는 그룹으로 활약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었고,

승리는 빅뱅의 멤버로서의 활동 외에도 사업가로서의 활약이 눈에 띄었다. 그러나 승리의 꽃길은 그렇게 길지 않았다.

승리는 클럽 버닝썬의 내부 이사로 활동하면서 2018년 다양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알선, 성폭력처벌법 위반, 횡령, 업무상 횡령, 식품위생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등 총 9가지 혐의로 기소된 승리는 "버닝썬 사태"의 중심인물로 대중의 눈길을 받았다.


승리에 대한 고소와 재판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승리는 대부분의 혐의를 부인하며 법정 과정을 거쳤고, 처음에는 3년 형을 받았으나,

항소 과정을 거쳐 1년 6개월의 실형으로 감형받았다. 그 후, 지난 2월에 승리는 형기를 마치고 석방되었다.

빅뱅에서의 활동을 종료하고 연예계에서 은퇴를 선언한 승리는 잠시 조용해진 듯 보였다. 그러나 승리의 출소 이후 2개월 만에 인도네시아에서 부호로 알려진 기업가와의 술자리 영상이 공개되어 다시 한번 논란의 중심에 섰다.

또한 클럽에서의 목격담도 나왔다. 그 목격담을 최초로 작성한 사람은 승리의 모습을 찍어 공개하면서 승리가 아직도 클럽을 찾는다고 주장하였다.

지난달 20일에는 홍콩에서 열린 F1 레이싱 행사에 참석, 대만의 유명 가수 겸 배우 가진동과 성룡의 아들 방조명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승리 방조명 가진동


가진동과 방조명은 이전에 대마초 흡연 혐의로 중국에서 활동 금지 처분을 받은 적이 있었다. 또한 버닝썬에서 그들의 모습이 목격된 적도 있어, 승리와의 특별한 관계를 추측하게 만들었다.

승리는 버닝썬 사태 당시 받은 혐의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은 형기를 마치고 출소하였지만, 출소 후에도 다양한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이러한 논란들로 인해 그를 향한 대중의 반감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