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은세 남편 이혼 전말

by #~%/ 2023. 9. 22.



728x90
반응형

기은세

기은세는 누구나 아는 유명한 배우이자 인플루언서, 최근에 큰 뉴스를 만들었다. 그녀의 결혼 생활이 성격 차이를 이유로 파경에 이르렀다는 사실이다.


대중에게 알려진 바에 따르면, 2012년에 기은세는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을 맺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사이에서는 지속적으로 성격의 차이로 인한 문제들이 생겼다. 끝내 기은세는 결혼 생활을 지속하는 것이 어려워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가 없는데, 그로 인해 이혼 과정은 비교적 단순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는 추측일 뿐이다.


기은세는 과거 인터뷰에서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털어놓았다. 

남편 만남

기은세는 처음 남편을 만났을 때 그를 자신의 앞날의 파트너로 상상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들의 첫 만남이 커피를 마시며 시작되었고, 그날부터 둘의 사이는 특별해졌다.

기은세는 둘 사이의 관계가 시작될 때 직접적이고 솔직한 대화가 더욱 그녀의 마음을 끌었다고 말했다.


둘의 사이에서는 여러 아름다운 순간들이 있었다. 기은세는 남편이 자신에게 세심한 관심과 배려를 보여줄 때마다 그의 마음을 깊게 느꼈다고.

하지만 그녀는 결국, 그런 사소한 기대와 요구들이 둘 사이의 갈등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은세는 남편과의 이별을 결정했을 때 그 눈물을 흘린 것은 첫번째였다고 고백했다.

그런 감정에 충격을 받은 기은세는 그날 밤 술을 마시며 생각을 정리하였고, 그 후 결혼을 제안했다. 그 제안은 남편에게도 놀랍게 다가왔고 그는 기뻐하며 프러포즈를 했다고 한다.

그러나 모든 좋은 순간들도 이혼 결정 앞에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 기은세의 소속사, 써브라임은 성격 차이가 주된 이유로 이혼을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기은세는 2006년 KBS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그녀는 그 이후로 연기 활동과 쇼핑몰 모델로 큰 인기를 누렸다.

2012년에는 12세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하여 대중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SNS를 통해 남편을 '울버린'으로 칭하며 그들의 결혼 생활을 대중에게 자주 공개했다. 기은세의 뛰어난 패션 감각과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인플루언서로서 인기를 더욱 높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