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원희 전부인 사진첩 사건

by #~%/ 2023. 9. 20.



728x90
반응형

임원희

임원희는 1995년에 연극계로 첫 발을 들이게 되었다. 그 때 출연한 작품은 바로 무대의 명작, ‘로미오와 줄리엣’이었다.

이 작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영화와 텔레비전 드라마에 차례로 출연하게 되면서 그의 연기력과 존재감을 확고히 세워 나갔다. 그로 인해 그는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는 스타 배우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임원희와 그의 전부인은 극단에서의 활동을 통해 첫 만남을 가졌다. 둘은 함께 연극의 세계에서 활동하면서 사이가 좋아져가게 되었고, 그 관계는 사랑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임원희의 전부인은 단순히 배우로만 활동하지 않았다. 임원희 전부인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논술 지도를 하는 초등학교 논술 강사로도 활동하였다.

이런 배경을 갖고 있는 그녀와 임원희는 사이가 좋아져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임원희와 그의 전부인은 10살의 나이 차이가 있었지만, 이를 문제삼지 않고 사랑을 키워나갔다.

그 결과, 2011년에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그들의 결혼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따뜻한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그들의 결혼생활은 그렇게 길지 않았다.

2014년, 불과 3년 만에 임원희와 그의 전부인은 서로의 합의 아래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 그러나 임원희의 전부인이 일반인이었기 때문에, 그의 개인적인 사생활을 존중하기 위해 구체적인 이유를 밝히지 않았을 것으로 생각된다.

그 다음 해, 2015년에 임원희는 인기 프로그램 ‘미우새’에 출연하게 되었다. 그곳에서 그는 친한 동료 배우 정석용과 함께 깊은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이 중 가장 주목받는 순간은 임원희의 핸드폰 사진첩을 정석용이 보던 중 그의 전부인의 사진을 발견하였을 때였다.

정석용은 어느 날 임원희의 스마트폰에서 사진첩을 열어보게 되었다. 그러다가 그는 한 여성의 사진을 발견하게 되었다.

 

이 여성은 정석용에게 익숙하지 않은 얼굴이었기 때문에 그는 호기심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임원희에게 그 여성이 누구인지 물어보았다.


임원희는 조금은 당황한 듯한 표정으로 그 사진을 찍은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 여성이 자신의 전부인이라고 밝혔고, 사진을 지우지 않은 것은 전부인에 대한 아직 남아있는 감정 때문이라고 설명하였다.

 

그는 그 사진을 보면서 여전히 전부인에 대한 감정을 갖고 있음을 느끼게 되었다. 정석용은 임원희의 이런 모습을 보고는 조금 놀라워하며 그가 왜 그런 사진을 여전히 갖고 있는지 의아해하였다.

그는 임원희에게 그런 감정을 버리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조언을 하였다. 하지만 임원희는 그 감정을 간단히 잊어버릴 수 없다고 답하면서, 그렇다고 해서 그 사진을 계속 간직할 것이라는 것도 아니라고 덧붙였다.

그는 그 사진을 결국 지우게 되었지만, 그 과정에서의 복잡한 감정이 마치 짠한 느낌을 주었다. 이에 정석용은 그 여성, 즉 임원희의 전부인이 아마도 그 사진을 벌써 지웠을 것이라며 여자들은 사실 더 빨리 감정을 정리하는 경향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밝혔다.

 임원희는 그와 전부인 사이에 자녀가 없었기 때문에, 앞으로의 결혼생활에서는 아이를 갖는 것이 그의 소망이라고 ‘미우새’에서 밝히게 되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