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인영
가수 서인영이 남편과의 이혼설에 대해 최근 자신의 입장을 공개했습니다. 서인영은 이혼소송 관련 기사를 보고 매우 당혹스러워했다고 전했습니다.
서인영은 최근에 남편이 성격 차이와 서로 잘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헤어지자고 제안했지만,
이혼 소송에 대한 구체적인 대화는 나누지 않았다라며 본인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서인영은 이 복잡한 상황을 정리하고 분석할 필요가 있다며, 현 시점에서는 상황이 너무 갑작스럽다고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서인영은 남편과 이혼을 생각하고 있지 않다. 우리 사이에는 불미스러운 일이 전혀 없었다. 우리는 이 문제에 대해 더 깊이 있게 대화할 계획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날 일부 매체는 서인영의 남편이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서인영과 서인영 남편은 지난 2월에 결혼했으며, 이제 7개월만에 이혼 위기에 처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결혼 당시, 서인영은 비연예인 남편과의 관계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의견을 공유했습니다. 서인영은 전에는 결혼이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소중한 사람을 만나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했습니다. 서인영은 2002년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로 데뷔하여 국내 음악계에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2009년에 서인영은 쥬얼리를 떠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최근에 서인영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과의 특별한 관계를 과시했으며, 이러한 뉴스가 나오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