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4기 결말 근황

by #~%/ 2023. 6. 1.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4기

나는 SOLO 14기의 활약이 막을 내리며, 여러 감동적인 순간들이 벌어졌습니다. 이 중에서도 가장 먼저 최종 커플로 결정된 것은 영수와 현숙이었습니다.

영수는 처음에 옥순을 선택했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현숙과 이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에 대한 감정을 깊게 쌓아왔고, 마침내 그 감정은 확고한 사랑으로 이어졌습니다. 

 

그 다음으로, 이 시즌의 인기 자리를 두고 경쟁했던 상철과 영자가 커플로 결정되었습니다. 상철은 본 방송에서 그의 마음을 영자에게 향하는 것을 확실히 밝혔고,

그의 감정에 응답하여 영자도 상철을 선택하였습니다. 상철은 의자왕이 등극하였으나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고 처음엔 옥순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영자에게 마음이 변했습니다.

 

 

영숙 경수 감동

반면에, 영숙은 경수와의 데이트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감정에 대한 확신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수는 영숙과의 대화가 자신의 감정 게이지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경수는 "나는 영숙이랑 이야기를 할 때 게이지가 올라 왔어. 편해진 가운데 설레는 게 있었고. 그래서 뭔가 해주고 싶은 게 많은 마음들이 생겼지"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영숙은 경수가 아닌 데이트에서 돌아온 상철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철은 영숙에게 여전히 자신의 마음이 영자에게 향해 있음을 분명 히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영숙은 "솔로나라에 온 건 매력적인 사람을 찾으려고 온 거지, 나를 좋아해줄 사람을 필요로 한 건 아니지 않냐.

 

 

그냥 나는 네가 한 마디만 하고 웃기고, 마음이랑 생각이 너한테로 가는 거다"라는 말로 그녀의 마음 상태를 표현하였습니다.

마지막 날 아침, 영숙에게 경수는 포토북을 선물하였습니다. 경수는 심지어 그 포토북에 직접 글까지 써서 그녀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그의 섬세한 선물에 영숙은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감정의 교차로 가득 찬 상황 속에서, 마침내 최종 커플 선택의 시간이 도래하였습니다. 첫 번째 커플로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영수와 현숙이 선택되었으며, 상철과 영자 역시 서로를 선택하여 커플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결정들이 이루어진 가운데에서, 옥순은 자신만의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녀는 "인기가 많은 옥순이 되고 싶진 않았다"라며, "최종선택을 하지 않겠다"라는 결심을 표현하였습니다.

 

영철 반전
그런데 가장 눈에 띄는 반전은 영철의 행동이었습니다. 영철은 정숙보다 연하남으로서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여왔으나, 정숙이 아플 때 그녀를 돌봐주면서 서서히 그녀에게 많은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장거리 간의 관계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영철은 스스로 선택을 포기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정숙에게도 큰 고민이었던 부분이었습니다.

그녀 역시 장거리 관계가 될 가능성 때문에 불안감을 느꼈지만, 영철의 세심한 배려에 마음을 빼앗긴 상태였습니다. 반전의 순간은 바로 이때 였습니다.

 

 

정숙은 아픈 시기에 영철이 그녀를 돌봐주고, 심지어 죽까지 끓여주는 모습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계기로, 그녀는 “14기 너무 좋았다. 이거 끝나고 우리 다들 만나자.

그리고 저에게 이렇게 큰 하트를 그려주고, 죽까지 끓여준 남자는 처음이었다. 장거리는 누나가 해결해 볼게. 영철아, 누나가 갈게”라고 담백하게 이야기하며, 영철에게 그녀의 마음을 전달하였습니다.

정숙의 이러한 말을 듣고, 영철은 그녀에게로 걸어가며 “부담스럽니? 얘기해”라고 물었고, 영철은 "아니, 멋있어"라는 대답을 하며 사랑에 빠진 표정을 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숙의 최종 선택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영숙은 상철과 경수 두 사람 중에서 선택을 해야했지만, 영숙의 마음은 여전히 혼란스러웠습니다.

영숙은 “최종 선택까지 고민이 많았다. 예전에 철없던 영숙이 스타일과 조금은 달라진 영숙 사이에서 고민을 좀 한 것 같다. 저는 최종 선택을 하겠다”라는 결심을 표현하였습니다.

그리고 긴장의 순간, 영숙은 결국 경수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로써 이번 시즌의 최종 커플은 총 세 쌍이 결정되었습니다. 이외에 영호는 여전히 옥순에게 이름을 알려주고 싶다며 이름을 알려주었고

광수는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나는 솔로 커플은 총 3쌍이 되었으며, 나는 솔로 14기 근황으로는 특이하게도 영숙, 영호, 영식, 현숙이 자주 모여서 만나며 친목을 다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