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첫만남 거절

by #~%/ 2023. 5. 14.



728x90
반응형

가비는 댄서로 스우파 출연으로 아주 유명해졌다. 가비 남자친구로 알려진 조이택은 가비와 동갑이며, 둘은 사랑하는 연인으로서의 관계를 이어가고 있었다.

가비는 남친인 조이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휴대폰에는 그를 '섹시몬스터'라고 저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가비가 처음 조이택을 만났을 때, 그의 매력적인 외모와 섹시한 매력에 푹 빠져버렸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가비의 말에 따르면, 처음 그를 보았을 때 느낀 강렬한 섹시함은 마음을 사로잡았고, 조이택으로부터 눈을 뗄 수 없었다는 것이다. 가비는 또한 그녀의 남자친구 조이택이 얼마나 착한 사람인지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를 높이 평가했다.

 

"조이택은 정말로 착한 사람이다. 저는 감정 기복이 심한 편인데, 그는 항상 덤덤하게 대응해줘서 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남친은 저의 일에 대해 걱정하면서도, 저에게 직접적으로 물어보지 않고, 그의 하루를 얘기하곤 한다.

그의 이야기를 듣다보면, 저의 마음도 점점 차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이렇듯 저에게 멘털 케어를 해주는 친구와 같다." 라며 남친 조이택을 칭찬했다.

 

가비 남자친구 조이택 첫만남

조이택은 현재 배우를 꿈꾸며, 극단에 입문한 상태라고 가비는 전했다. 가비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이야기를 전하며, "저희는 이미 2년 반 가까이 사귀고 있어요.

처음엔 제 친한 언니가 그의 동생이 잘생겼다고 소개해주겠다며 제게 그를 소개했어요. 그런데 제 사진을 보여줬더니 그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거절했어요. 그 때는 정말로 제 자존심이 상했죠."

그러나 그들은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 때 조이택이 가비에게 말했다는 말이 그녀의 마음을 뒤집어놓았다고 한다. "그때 그가 저를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말했어요. 그의 말에 따르면, 그는 저를 보고 예쁘다는 생각을 넘어, 저에게 매력을 느꼈다고 해요.

그래서 그는 저에게 적극적으로 고백했고, 저희는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미소 짓며 회상했다. 그리고 가비는 자신이 최근에 매우 바쁘다 보니, 남자친구와의 연락을 제대로 이어가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제가 바빠서 2~3일 동안 연락을 하지 못했던 적도 있었어요. 그런 상황에서도 남친은 화내거나 불평하지 않고, 참을성있게 기다려줬어요. 제가 힘들 때도, 남친은 항상 곁에 와서 저를 위로해주었어요."

조이택 역시 가비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하며, 그녀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가비가 일상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고 경험을 쌓다 보니, 집에서도 일에 대한 얘기를 하는 것은 그녀에게 피로감을 주는 것 같아요. 그래서 집에서는 그녀가 편하게 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이렇게 그들 둘은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사랑스러운 관계를 이어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