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로트 가수 사망 해수 국악 전공

by #~%/ 2023. 5. 14.



728x90
반응형

트로트 음악계의 주요 인물인 해수가 최근에 사망설에 휩싸여 있어 대중들의 걱정을 야기하고 있다. 현재까지 해수의 행방이 불분명하며, 이와 관련된 구체적인 정보를 얻는 것은 어렵다는 것이 분명해지고 있다.

 

새벽에 해수와 연락을 시도하였으나, 전화가 연결되지 않았다. 이에 대한 설명으로는, 해수가 현재 연락이 두절된 상태에 있다는 것을 시사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상황은 해수에 대한 사망설이 불거지게 만든 상황을 더욱 심각하게 만들었다. 해수는 12일 '30대 트로트 여가수 A씨'로 지목되었다. A씨는 숙소에서 사망한 상태로 발견되었다고 전해졌다.

이는 해수에 대한 사망설이 불거진 이유 중 하나로 여겨진다. 해수 인스타 계정과 팬 카페에는 고인에 대한 애도를 표현하는 메시지들이 연이어 올라왔다. 또한, 해수와 가까이 지내던 사람들 역시 걱정의 목소리를 드러냈다.

그러나, 해수가 이러한 메시지에 대한 응답을 보이지 않았다는 것은 더욱 걱정을 야기했다. 해수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기 이전에는 국악을 전공하였고, 특히 판소리를 기반으로 한 가수였다.

이는 해수와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는데, 해수 역시 판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였다. 또한, A씨는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활동했다는 점에서 해수와 유사하다.

 

해수는 1993년 12월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 전공을 마친 후 2019년 11월에 첫 EP 앨범 '내 인생 내가'로 데뷔하였다.

또한, 2021년에는 두 번째 싱글 앨범 '꽁무니'를 발표하였다. 해수의 마지막 방송 출연은 지난 1월 KBS 2TV의 '불후의 명곡' 설 특집 '장윤정편'이었다.

 

해수라는 예명은 '바다처럼 깊고 밝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이름은 그의 음악에 대한 깊이와 그의 밝은 성격을 동시에 표현하는 것이다. 이 이름은 그의 데뷔 당시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그의 음악과 개성을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하였다.

해수의 데뷔는 2019년 11월 28일 MBC '가요베스트'에서 이루어졌다. 이 무대는 유재석이 MBC '놀면 뭐하니?'에서 부캐 '유산슬'로 처음 섰던 무대이기도 하다. 해수는 이날 '놀면 뭐하니?'에서 리허설을 마치고 내려오는 유재석에게 자신의 CD를 주면서 "저는 오늘 데뷔했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최근의 트로트 여가수 사망설은 해수의 팬들과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해수의 연락두절과 사망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가 부족한 상황은 사람들의 걱정을 더욱 키우고 있다.

현재까지 해수의 행방에 대한 정보는 여전히 불분명하며, 이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다. 해수의 현재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은 그의 팬들과 음악계 전체에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의 음악과 활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해수의 안부에 대한 관심은 여전히 높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