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스파 카리나 특이한 데뷔과정

by #~%/ 2023. 5. 12.



728x90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와 관련된 캐스팅 비화가 최근 알려지게 되었다. 에스파의 리더인 카리나는 라디오 방송에서 자신의 경험을 이렇게 전했다.

"저는 SM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기 전에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DM을 통해 캐스팅 제안을 받게 되었죠. 처음에는 정말 사기인 줄 알았어요." 라며 웃음을 짓기도 했다.

 

다른 멤버인 닝닝은 "중국에서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그때 회사 관계자들이 제 영상을 보고 저를 캐스팅하고 싶다고 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그들이 사기꾼이라고 생각했죠." 라고 말했다.

에스파 윈터는 자신의 캐스팅 과정을 이렇게 설명했다. "댄스 페스티벌에 참여했을 때, 캐스팅 담당자분이 저를 보고 저를 캐스팅해주셨어요.

그런데 처음에는 회사 이름을 언급하지 않았고, 연예인이 될 생각이 있는지 물어봤어요. 그래서 저도 사기꾼인 줄 알았죠." 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지젤은 "오디션을 보고 합격했다"고 언급했다. 지젤을 제외한 다른 멤버들은 대부분 캐스팅 제안을 받은 상황에서 자신들을 발견한 것으로, 이들 모두 처음에는 캐스팅 디렉터를 사기꾼으로 오해하였다는 공통적인 사실을 밝혔다.

특히, 캐스팅 제안을 받았을 때 모두가 '사기꾼인 줄 알았다'는 발언으로 회사에 대한 신뢰를 키우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음을 보여주었다. 이는 연예계에서의 캐스팅 과정이 생각 외로 복잡하고 불확실성이 많은 과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실제로, 대다수의 연예인들이 캐스팅을 통해 데뷔하기 때문에, 이들의 이야기는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에스파는 모두 처음의 의심을 극복하고 SM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하였다. 이들은 이러한 경험을 통해 더욱 강한 사기감을 키우고, 연예인으로서의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이렇게 각자의 캐스팅 비화를 공유한 에스파 멤버들은, 새로운 아티스트가 되어 캐스팅 과정을 겪는 이들에게 가르침과 용기를 줄 수 있는 값진 이야기를 남겼다.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연예계에서의 성공을 위한 첫걸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그 과정에서의 난관이 얼마나 많은지를 배울 수 있다. 이러한 경험은 단순히 연예계에서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에게 중요한 교훈이 될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