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훈 프로필 부모님 주먹밥

by #~%/ 2023. 3. 17.



728x90
반응형

안성훈 프로필은 1989년생으로 34세다. 안성훈은 2012년 오래오래로 데뷔했다. 안성훈 가족으로는 안성훈 부모님, 반려견인 귀여운 강아지 킹콩이가 있다.

 

안성훈 학력은 남사고, 운천고를 거쳐 세명대학교 관광호텔학과를 졸업했다. MBTI는 ESFJ로 알려져 있다.

안성훈은 송가인과 같은 소속사 동료로 힘든 무명 인생을 함께 보내며 절친한 사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실 안성훈은 미스터트롯1에도 출연했었다. 그러고 미스터트롯2에도 출연했는데 꼴찌를 자주 맡던 참가자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성훈은 미스터트롯2 마지막 결승까지 갔고 결승곡은 인생곡 미션이었는데 패티김의 그대 내친구를 불렀다.

 

노래에 앞서 안성훈은 11년전인 2012년에 데뷔했는데 생활고로 인해 어쩔 수 없이 1년 반 만에 가수를 그만뒀다.

처음 시작할 때는 현실적으로 여러 가지 문제가 많았고 수입도 없었다. 그래서 안성훈은 어머니와 함께 주먹밥집을 차렸다.

이후 미스터트롯1 시즌이 끝나고 누군가가 응원의 글과 쪽지로 힘을 줬다고 밝혔다. 그런 팬들의 응원이 안성훈에게는 큰 힘이 되었다고.

결국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서 안성훈의 노래가 극찬을 받았다. 장윤정은 안성훈을 보고 큰 장점보다 큰 단점이 없는 게 중요한 것 같다,

안성훈 씨는 단점이 없는 것 같은데 장점이 꽉 차 있어서 무섭다며 극찬했다. 결국 안성훈은 최고점 100점, 최저점 97점을 받아 종합점수 순위 1위에 올랐다

미스터트롯2 결승 선정 방법은 마스터 총점과 온라인 투표, 문자투표를 합산한 결과 1위를 차지하며 제2의 미스터트롯 영예를 안았다. 이어 박지현이 2위, 진해성이 3위를 차지했다.

 

안성훈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부모님 저를 낳아주시고 잘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 나의 작은 재능으로 많은 이들에게 때로는 위로하고 때로는 행복을 가져다준다고 말했다.

 


미스터트롯2 상금 5억원은 어디에 쓸 생각이냐는 질문에 안성훈은 부모님 집을 사드릴 예정이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