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영철 이간질

by #~%/ 2023. 3. 17.



728x90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에서 한자리에 모인 사람들은 슈퍼데이트 티켓을 얻기 위해 그림을 맞히고 천천히 달리는 등의 게임을 했고, 영숙, 영호, 영식이 승리했다.

 

나는 솔로 남자들은 영숙이 슈퍼데이트 티켓을 어떻게 쓸지 궁금해했고, 영식은 영숙이 각오를 했다고 밝혔다.

영수는 영숙이가 나에게 '말을 많이 안 한 것 같다'고 하더라. 일종의 추파인 것 같았다. 기본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있다고 말했다.

이에 영철은 "아무한테 꼬시는 거 아니다. 그냥 착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수는 영숙에게 대화를 제안했고

영숙은 여기 오길 잘했다 생각했다며 곧바로 호감을 표시했다. 이에 영수는 "그래서 슈퍼데이트 티켓 써달라며 전화한 거냐"고 묻자 영수는 "그건 영숙이의 선택"이라며 "강요할 수 없다.

 

영수와 영숙이 떠나는 것이 걱정된 영철은 영숙이 돌아오자마자 이야기하자고 제안했다.  영철은 영숙에게 영수가 영숙이 보고 플러팅이
 

심한 것같다며 이간질을 했다. 이런 나는 솔로 영철을 본 데프콘은 상대방이 정말 마음에 든다면 경쟁자를 제거하는 것이라고 감탄했다.

이어 나는 솔로 영철은 썸이 있던 영자는 정말 좋은 사람인데 이제부터 정리를 하겠다고 선언했다. 결국 영철은 영숙과의 데이트를 약속받는다.

영철은 "나도 미안하다는 말을 하겠다. 사실인 것 같다. 희망으로 영자를 괴롭히고 싶지 않고 사실인 것 같다.

여기서 더 이상 누구를 만나지 않아도 된다. ," 그는 덧붙였다. 영철은 인터뷰에서 "정해진 루트가 있다. 이제 직진한다"고 자신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