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두환 손자 전우원 폭로 총정리

by #~%/ 2023. 3. 15.



728x90
반응형

전두환의 손자이자 전재용의 아들 전우원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가족과 자신 주변인들에 대하여 폭로하였다.

우선 전우원은 전두환 아들 전재용의 전처 아들이다. 전재용은 박상아와 재혼하여 그 사이에 또 두명의 딸을 낳았다.

전재용과 재혼한 박상아는 슈퍼탤런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태조 왕건 등의 대표작을 보유한 탤런트였다. 하지만 2004년 미국에서 전재용과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한 뒤 모습을 감췄다. 

전우원은 자신을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에서 근무하고 있고 자기 가족이 행하고 있을 수 있는 범죄를 밝히기 위해 여기에 영상을 만들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은 자신이 전두환의 친손자임을 증명하기 위해 운전면허증과 등본, 어린 시절 전두환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까지 올렸다.

또한 전두환의 자녀와 손자들이 전 대통령의 유산 상속을 포기했다는 문서를 공개했다. 이어 연희동 전 대통령 자택 안에 스크린 골프장이 있다고 주장하는 영상도 올렸는데 영상 속 뒷모습만 보이는 이순자가 스크린 골프장에서 골프채를 휘두르고 있는 영상이었다.

 

전우원이 설명하기를 자신의 아버지 전재용은 현재 미국 시민권 취득 절차를 밟고 있다, 한국에서 문서를 조작해 범죄자가 아님을 입증했고 현재 미국 시민권 취득 절차를 밟고 있다.

이런 이유로 현재 한국에서 선교사 행세를 하는 사기 행각을 벌이고 있고,  미국에선 비자금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는 것을 막아달라, 전우원 자기 자신도 죄인이니 죄를 감당하겠습니다고 올렸다 

그리고 전두환 셋째 아들 전재만을 얘기했다. 전재만은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천문학적인 돈이 없으면 들어갈 수 없는 업종이다. 여기에 들어간 돈은 수상한 것이라며 폭로했다.

전우원의 폭로는 가족만 끝이 아니었다. 전우원의 지인들 실명과 사진, 프로필을 공개한 뒤 마약을 하고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전우원은 자신 또한 범인이라며 이런 죄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극단적 선택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또 가족들이 자신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활용해 미친 사람 프레임을 붙일 것이라며 우울증과 ADHD 진단을 받고 작년부터 치료를 받고 있고 문제없다고 밝혔다.

전우원 아빠 전재용은 이에 아들을 돌보지 못한 아버지의 잘못이라며 전재용과 박상아는 현재 한국에 있고 전우원과 전우원 형은 미국 뉴욕에 있다.


전재용은 아들이 많이 아프다며, 우울증을 많이 앓았고 지난주까지는 매주 안부를 묻고 잘 지냈는데 13일 월요일부터 갑자기 변했다,

갑자기 저를 보더니 귀신이라고 하더라, 그래서 아빠인 자기랑 둘이서 같이 살자고 했으나 대화가 제대로 되지 않았다. 인스타에 쓴 글들도 알았으나 막을 도리가 없었고 가족을 떠나서 지인들에게 미안하다고 전했다.

 

전재용은 현재 백석대학교를 다니며 목사가 되기 위해 신학을 공부하고 있다. 처음에는 아들이 존경한다며 응원해줬다. 그런데 지금 공부가 무슨 소용이 있겠냐며 아들부터 챙기겠다고 밝혔다.


전재용과 박상아는 몇 년 전 한 기독교 TV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입교 기회를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몇 년 전 토지 매매 과정에서 양도소득세를 탈루한 혐의로 벌금 40억 원을 받았으나 일부만 내고 나머지는 원주교도소에서 2년 8개월 동안 복역했다. 이렇듯 현재 전두환 손자 전우원의 폭로는 겉잡을 수 없는 상태가 되었다. 전우원 인스타그램 주소는 위 사진과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