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로커 개봉 반응 베이비박스

by #~%/ 2022. 6. 9.



728x90
반응형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어 남우주연상(송강호)을 수상한 휴먼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제작 영화사)는 146,221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8위를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한국 영화 최초로 올해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모든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깊은 메시지와 따뜻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집합체로 호평을 받고 있는 '브로커'가 지난 8일, 14일 개봉했다. 첫날 6,221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할리우드 라이벌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물론 국내에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라임시티2'를 제치고 '브로커'의 남다른 박스 오피스 파워를 입증하며 안방극장을 완전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봉과 함께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박스오피스 열풍을 이끌고 있는 '브로커'는 영화에 대한 실제 시청자들의 호평과 추천으로 박스오피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객들은 따뜻하고 매력적인 메시지를 보여준 브로커를 칭찬한다. 따라서 개봉 첫날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브로커'는 대중들의 끊임없는 호평에 힘입어 6월에도 극장가를 완전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브로커'는 베이비박스를 중심으로 인연을 맺은 이들의 뜻밖의 특별한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등 '파비앙의 진실', '패밀리'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출연한다. 브로커 개봉 날짜는 2022년 6월 8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