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키 184cm, 몸무게 74kg, 허벅지 둘레 61cm의 박태환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는 '집주인'으로서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의 금메달은 20개에 불과하다. 박태환은 "메달 연금은 매달 지급된다. 연금 포인트가 가득 차서 경기에 나가면 현금으로 바뀐다"고 말했다.
박태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빨리 결혼하고 싶다. 25살쯤 되면 결혼하고 싶지만 시기가 안 맞는 것 같아서 아직 하고 있다. 요즘은 엄마도 결혼 얘기를 하시더라. 마흔이 되기 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불이 꺼진 집에 들어가니 너무 허전했다"고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고 인정했다. 또한 신랑의 점수는 89점이다"고 말했다. 깔끔하고 잘 정리된 섹션이 장점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박태환의 집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감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이었습니다. 제작진은 "인테리어 느낌이 너무 좋다. 여자 혼자 사는 집 같다", "리모컨이 잘 정리되어 있다", "김준수 집 이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 속 박태환은 눈을 뜨자마자 청소기를 돌리며 청소에 대한 진정성을 드러냈다. 냉장고에는 아직 식기가 있고, 직접 프렌치 토스트를 요리하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