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과정

by #~%/ 2022. 5. 19.



728x90
반응형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의 학교 폭력 피해자가 말했다. A씨는 법정대리인인 대련을 통해 “김가람과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갔다.

지난 19일 피해자 법.률대리인은 학교폭력 가해자가 김가람이 맞다고 밝혔다. A씨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의 결과가 사실이며 김가람의 학교폭력 가해자들도 사실이라고 말했다.


 A씨는 김가람의 학교 폭력 사실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초로 폭로한 제3자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이 계시가 A씨가 쓴 것으로 오해하고 있다. A씨는 "질투에 도취돼 있다"는 글과 함께 A씨의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하이브와 쏘스뮤직은 김가람이 학교폭력 가해자가 아닌 피해자이며, 이후 김가람 씨를 성폭행하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A는 더 강렬해졌다. 그는 Hive가 해당 성명을 삭제하고 자신의 입장을 다시 밝히며 Mr.에게 사과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하지만 하이브는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A씨는 계속되는 스트레스 자퇴 의사를 밝혔다.


법률대리인은 "문제의 우호적인 해결을 위해 김가람이 A씨에게 저지른 학교폭력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생략했지만 하이브에서 피해자에 대한 진정한 사과는 없었다"고 말했다. 공모, 김가람은 피해자 '피해아동 보호를 위해 사건 초안을 포함한 학교폭력자치단체 대책위원회 결과 전문을 공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